찬이네사진관

봄 맞이 벚꽃여행 서대문구 안산 본문

국내여행/출사

봄 맞이 벚꽃여행 서대문구 안산

Chanz_tudio 2019. 5. 6. 23:05
반응형


안산하면 경기도 안산이 제일 먼저 떠오르지만

이번에 적을 안산은 진짜 산이다.

 

안산은 서대문구 독립문 근처에 위치한 산으로 신촌 홍제동 등등 많은 동네가 걸쳐있는 산이다.

이곳은 안산 자락길로 산책하기엔 살짝 난이도 있는 산책로가 존재하는데 이곳의 봄꽃이 정말 아름답다.

 

이곳의 봄꽃으로는 진달래, 개나리, 벚꽃 등등 봄철하면 대표적인 꽃들을 봄날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구경할 수 있는

완전 소중한 장소이다보니 동네 주민분들이라면 봄날 산책 코스로 강추한다.

 

벚꽃이 한참 필때 갔지만 운이 안좋았는지 이번 벚꽃이 들쭉날쭉해서 그런지 많이 핀 것을 구경하지 못했다.

그러다 보니 개나리와 진달래 사진이 대부분이지만 이곳은 벚꽃 명소라는 것을 다시 상기시켜드립니다.

 

일단 가는 길을 소개하자면 제일 추천하는 길은 독립문역에 있는 서대문 형무소 뒤쪽 자락길 코스를 추천합니다.

이곳의 경우 올라가는데 조금 오래걸리지만 난이도가 정말 낮은 코스로 올라가는 길 내내 진달래, 개나리, 벚꽃이 즐비하기에 봄날 언제 가더라도 기본 이상 하는 코스입니다.

 

 

일단 그래도 크게 주의해야할 점이 있다면 자락길, 산책길이라고 소개했지만 그래도 산이고 생각보다 능선으로 이루어져 오르막이 많습니다. 그러기에 오래 걸어 다리가 피곤할 수 있으니 그점에 대해 상기하며 조금 더 힘들어도 걷는 시간 줄이고 싶으신 분은 무악재 뒤쪽 길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특히 진달래가 너무 많이 펴서 정말 암벽과 진달래의 조합으로 절경을 이루고 있으니 두 코스중 하나 선택해서 오르고 나머지 코스로 내려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면 사진 출발합니다.

 

벚꽃이 한참 푸르게 피던 어느 봄날

 

 

독립문을 지나고

 

산에 오르는 길 초반에는 쌩쌩한 채송이

 

 

슬슬 지쳐가고...

 

 

 

점점 힘들어하는중 ㅜㅜ

 

이후.. 내려가는길 점점 미소를 찾는 채송이

( 독립문 코스는 개나리가 무악재 뒤쪽 코스는 확실히 진달래가 넘치네요)

 

 

총평: 산책길이라 하기엔 난이도 있는 산, 하지만 보는 맛은 넘치는 산이다.

 

그리고 야경이 정말 이쁜 만큼 봉화대에서 야경까지 보고 오는 것을 추천(야간 코스는 자락길 코스 추천 어두우니 손전등 필수로 들고가세요)

반응형

'국내여행 > 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야경정리  (0) 2020.03.11
낡은 젊음의 거리 서촌  (0) 2019.03.31
하늘 맑은 어느날 화랑대 출사  (0) 2019.03.26
북촌 산책길  (0) 2019.03.14
용마산 야경  (0) 2019.03.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