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이네사진관

용마산 야경 본문

국내여행/출사

용마산 야경

Chanz_tudio 2019. 3. 10. 20:57
반응형



황사와 같이 미세 먼지가 너무 심하던 나날들이 지나고 급격 스럽게 미세먼지가 사라져서 동네 용마산에 올랐습니다.


등산로를 용마 폭포공원이 아닌 망우 공동묘지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다 보니 한시간 코스가 두시간 코스가 되어버렸습니다.


용마산 같은 경우는 암사 대교 및 잠실 롯데타워에서 가깝다 보니 둘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 참 좋은거 같습니다.



먼저 망우 공동묘지쪽을 따라 망우산에 올라가다보면 오른편에 망우산이 언덕으로 보입니다.






황사가 사라졌을 뿐 약간의 미세먼지는 남았는지 멀리는 뿌옇더군요 ㅜ


일단 망우산을 올라가는 길은 아스팔트 같은 길과 양 옆에 가로등으로 올라가는 난이도가 쉽습니다.


그렇게 올라가다가 용마산으로 넘어가는 길목이 있는데 용마산으로 넘어가다보면 가로등이 사라지고 흙길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좀만 더걸어서 이길이 맞나? 싶을때 쯤 용마산으로 올라가는 깔딱고개가 나옵니다.


이때 왼쪽 편으로는 암사대교가 보입니다.







암사대교 찍는다는 핑계로 푹 쉬고 올라가면 헬기장이 나오고 그때 부터는 롯데타워가 보이기 시작하며 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다.







일단 용마산의 난이도는 정말 높지 않습니다. 그나마 좀 어려운 코스는 깔딱 고개로 880계단인데 그렇다고 해도


체력적인 난이도가 많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길이 험한 것도 아닙니다.


한번 야경을 찍으러 가보시는건 어떨까여


특히 용마폭포공원에서 중곡역 가는 길목 쪽에서 올라가면 팔각정 쪽에서 보는 야경이 참 이쁘니 이쪽 코스를 저는 제일 추천합니다.




팔각정 전망대로 롯데타워까지 보이는데 이부분만 합성이 안되네요 ㅜ 다음번에 다시 도전해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